SK SITE MAP 펼쳐보기

하위메뉴

본문

다음 메뉴로 이동

SK뉴스

SK뉴스

빠르고 정확한 SK 소식

SK뉴스 글보기
SK 루브리컨츠 SK루브리컨츠, 엔진보호 탁월한 ‘SK 지크 X8 쉴드’ 출시

2016.12.29

SK루브리컨츠, 엔진보호 탁월한 ‘SK 지크 X8 쉴드’ 출시
-윤활유에 ‘유기 텅스텐 화합물’ 적용··· 엔진 보호 성능 27% 높여
-‘이중보호’ 기술 알리는 광고 캠페인 시행··· 한달 만에 누적 조회수 1,700만 돌파
-향후에도 유기 텅스텐 등 신규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군 선보일 것

SK루브리컨츠(대표 지동섭, www.sklubricants.com)는 엔진보호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윤활유 ‘SK 지크 X8 쉴드(SK ZIC X8 Shield)’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SK 지크 X8 쉴드는 SK루브리컨츠가 생산하는 그룹Ⅲ 윤활기유와, 레이싱용 윤활유 등에 사용되는 최고급 그룹Ⅴ 윤활기유를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화학물질인 ‘유기 텅스텐’을 혼합해 엔진 표면에 텅스텐 산화막을 형성함으로써 일반 제품 대비 엔진 보호 성능을 27% 개선했다.

윤활유 제품은 윤활기유와 첨가제를 혼합해 만들어지는데 SK 지크 X8 쉴드는 화학물질인 유기 텅스텐을 추가로 혼합했다.

SK루브리컨츠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윤활유 제품 선택시 엔진 보호 성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점을 고려해 내마모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기술을 개발해 왔다.

이를 통해 SK루브리컨츠는 고급 윤활기유와 유기텅스텐 화합물로 엔진을 이중으로 보호할 수 있는 ‘더블 쉴드 테크놀로지(Double Shield Technology)’를 탄생시켰다.

SK루브리컨츠 관계자는 “SK 지크 X8 쉴드는 엔진보호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루브리컨츠가 신제품 출시를 알리기 위해 지난달 말 시작한 신규 광고 캠페인 ‘이중보호’가 인터넷과 SNS 상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달 25일 공개한 티져 영상과 지난 5일 공개한 본편 영상을 합쳐 캠페인 시작 한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700만 회를 돌파했다.

총 4편으로 제작된 이 영상은 손현주, 이성민, 신하균, 김희원 등 연기파 배우 4명이 출연해 SK 지크 X8 쉴드의 엔진 이중보호 기술을 각자 개성있는 연기로 풀어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중보호 캠페인 페이지(www.facebook.com/ZICTOP/ fref=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SK 플래닛 SK플래닛, 현대백화점 식음료 상품 11번가에서 판매한다 2016.12.29
다음글 SK 주식회사 재단법인 행복ICT, 사회복지기관 8곳에 웹사이트 기증 2016.12.3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