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SITE MAP 펼쳐보기

하위메뉴

본문

다음 메뉴로 이동

SK뉴스

SK뉴스

빠르고 정확한 SK 소식

SK뉴스 글보기
SK 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B 서포터즈’ 7기 위촉식 행사

2017.02.03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고객의 소리를 직접 청취하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20층 대회의실에서 ’B 서포터즈‘ 7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4년부터 ’B 서포터즈‘ 1기 ~ 6기를 운영하며 B tv , 옥수수(oksusu), 마트 영업 부스, B 쇼핑, 홈페이지, 온가족 이어폰 등 자사 서비스 이용 편의성 강화를 위한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이고 경영에 반영해 서비스 개선에 효과를 보고 있다.

’B 서포터즈‘ 7기는 그 첫 번째 과제로 자사 콜센터 통화 연결과정의 편의성, 친절도, 업무처리 능력 등 다양한 체험 및 분석을 통해 콜센터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B 서포터즈’의 진솔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가치혁신을 위한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며, SK브로드밴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끊임없는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16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IPTV 및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이용자보호평가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전글 SK 건설 SK건설, 3.7조원 규모 고성하이화력민자발전소 공사계약 체결 2017.02.03
다음글 SK 텔레콤 SK텔레콤, 2016년 연간 실적 발표 2017.02.0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