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SK주식회사는 행복한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지속가능경영 전략

SK주식회사의 지속가능경영 근간, SKMS(SK Management System)

1979년 제정된 SK그룹 고유의 경영관리체계 SKMS는 SK의 존속과 성장에 근간이 되어온 경영원리이며, SK 기업문화의 토대로써 경영활동과 구성원의 업무수행에 있어 올바른 의사결정의 기준이 되어 왔습니다. SK주식회사는 SKMS에 명시된 ‘기업은 안정과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영구히 존속ㆍ발전하여야 한다. 이를 통하여 고객, 구성원, 주주에 대한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사회ㆍ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여야 하며,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하여야 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경영 비전
지속가능경영 비전입니다. 자세한 설명한 하단 내용을 확인하세요.
이해관계자 행복추구
  • 고객
    고객중심경영
    Sustainable Value Creation
  • 임직원
    인재경영
    People & Culture
  • 협력회사
    동반성장
    Winning with Out Biz. Partner
  • 지역사회
    지역사회공헌
    Social Investment
  • 환경
    환경경영
    Toward Zero Emission
  • 주주/투자자
    윤리/투명경영
    Governance

"모든 이해관계자의 지속적 행복 창출"

지속가능경영 전략 방향

SK주식회사 C&C는 ‘지속가능한 발전 및 이해관계자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가능경영 전략 방향을 6가지로 정의하고 각 전략 방향에 대한 담당 조직과 과제를 도출하며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